본문바로가기

A/S center

  • HOME
  • A/S center
  • A/S접수요청

1자가 조치 요령으로 해결이 가능할 수 있습니다. 한번 시도해 보시고 상태를 확인합니다.

2자가 조치가 불가능 할 경우 1588-6962로 A/S접수 해주시고 주소와 연락처를 남겨주세요.

1) KOHLER, COTTO 마크를 확인해주세요.

2) 마크가 없다면 인증서에 있는 모델명(제품번호) 확인을 해주시면 더 정확하고 신속한 서비스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3) 마크, 인증서 모두 없는 경우에는 현상과 함께 사진, 동영상을 찍어 담당자에게 보내주시면 제품과 정확한 상황을 파악할 수 있습니다.

4) 정확한 증상을 설명해 주세요.

ex) 변기 물이 탱크에 고이지 않고 계속 새나온다 ex) 변기 물이 탱크에 가득 고이면서 계속 새나온다 ex) 탱크에 물이 가득 찼는데도 물새는 소리가 들린다. 위와 같이 증상은 비슷하나 고장 내용은 전혀 다를 수 있습니다.

5) 연락처와 주소가 필요합니다. 약도 설명보다는 정확한 주소가 좋습니다.

6) 비용 지불 방법이 현찰이 아닐 경우 미리 알려 주십시오.

현금영수증 발급필요시 미리 알려 주십시오.(현장발급불가)

3기사가 출발 전 전화를 드리고 방문합니다.

※ 전화 불통 시 출장 보류합니다. 집을 비우실 경우 미리 연락 주십시오. ※